원래 이러냐

https://beegall.com/articles/20813
2021/08/02 16:35
259 조회수
신발을 딱 맞게 샀는데 새거라 그런가 발등이 아파 ㅜㅜ
아님 내가 신발끈을 너무 조였나 ㅜ
한치수 큰것도 신어봤는데 그건 너무 커서 한치수 작게 샀거든
신발 신었을때 발끝에 공간 좀 남아서 사이즈가 너무 작고 그런건 아닌거 같아 그냥 딱 맞는 사이즈

신다보면 신발 늘어나면서 안 아프겠지?
나 맨날 걸어다녀야 되고 이 신발 비싸게 주고 샀는데 계속 발 아프면 안돼 ㅠ

code: [df08f]

댓글

code: [5f59c] - 08/02/2021 16:48
발이 부어서 그럴 수도...? 신발은 저녁에 사라는 말도 있잖음 ㅇㅇ 너무 헐겁지만 않게 신발끈 살짝 풀어서 신어봐
-
- perma_link - 삭제
code: [8a49d] - 08/02/2021 17:44
신발 종류랑 브랜드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닥마 같은 건 뭘 어떻게 사도 아프니까...
-
- perma_link - 삭제

목록
🌕 교주들 불러다 명절 나고 싶다 [1] Noº 20999 21-09-20 19:52 조회 8 추천 3
🌕 근데 나비효과 결말 사실 부러움 [2] Noº 20998 21-09-20 14:39 조회 17 추천 2
🌕붕프터눈🙆 [3] Noº 20997 21-09-20 13:16 조회 12 추천 1
🌕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톰펠튼의 다정했던 한때 [1] Noº 20996 21-09-18 16:39 조회 40 추천 5
🌕 발리우드는 비엘 안 만드나 [2] Noº 20995 21-09-18 13:54 조회 43 추천 1
🌕 초록창 무료영화 봐봐!! [2] Noº 20994 21-09-18 00:10 조회 35 추천 5
🌕우리 또 금~화 말머리 달아야하지 않겠냐🎑 [3] Noº 20993 21-09-16 16:31 조회 44 추천 2
평소엔 독립영화 안 보는데 부국제나 영화제 가서 보면 너무 재밋음 [2] Noº 20992 21-09-16 14:20 조회 42 추천 1
ㅅㅌㅁㅇ백신 맞았는데 와우 [2] Noº 20991 21-09-16 01:21 조회 49 추천 0
🎉🎊🎉🎊 수령님 생신 축하 🎊🎉🎊🎉 [2] Noº 20990 21-09-15 23:07 조회 48 추천 5
근데 실제로 타자칠땐 영화에서 같은 소리가 안 나 [3] Noº 20989 21-09-15 06:42 조회 47 추천 0
베놈2 왜케 짧지...? [2] Noº 20988 21-09-14 23:04 조회 47 추천 3
넷플릭스 벌써 내리막길 같지 않냐 [4] Noº 20987 21-09-14 02:51 조회 68 추천 0
ㅇㅅㅍ샹치 짧은 후기 [1] Noº 20986 21-09-13 20:42 조회 50 추천 1
자는 동생 놀래키는 토모 [2] Noº 20984 21-09-13 16:52 조회 50 추천 4
해리포터+스파이더맨 [1] Noº 20983 21-09-13 16:11 조회 50 추천 2
롯시에서 샹치 4천원 관람 선착순 이벤트한다ㄱㄱ+예매까지 해야 쿠폰 안 사라짐 [4] Noº 20982 21-09-13 15:46 조회 76 추천 2
붕프터눈🌞 [3] Noº 20981 21-09-13 12:09 조회 35 추천 1
센치행 오슷 듣는데 음량이... ㅋㅋㅋㅋ [2] Noº 20980 21-09-13 03:03 조회 50 추천 1
ㅅㅍ 바람의 검심 최종장 - 더 파이널 늦은 후기(말많음ㅈㅇ) [2] Noº 20979 21-09-12 00:10 조회 67 추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