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ㅌㅈ 볼래?
메이즈러너
토민호
뉴트민호
토민호, 뉴트민호를 파며 떡대텀, 대장텀의 맛을 알았다. 그전까지 떡대텀 취좆했던 과거를 반성 했다. 미인공x떡대수 조합이 이렇게 맛있다니.
토민늍 삼각형이 빠져선 안되지.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메런 히로인은 진짜 민호임.
토민호, 늍민을 깊게 팠지만 민톰, 민늍도 좋아함. 난 그냥 다 먹음.
섀도우 헌터스 말렉. (알렉매그알렉)
내가 천사랑 악마 조합 좋아하는지 어떻게 알고..하...
서로 앙숙인데 사랑에 빠진 거나 과거에 매그너스가 알렉 엄마에게 역겨울 게 뻔한 느그 자식 노관심~ 이라고 했었는데 그 자식에게 첫눈에 반한 거나 다운월더는 싫다 해놓고 그들의 어머니라 불리는 매그너스에게 반한 알렉 재밌다 ㅋㅋ 포지션이 딱 정해져 있지 않은 것도 좋다. 정해져 있어도 난 다 파지만 안 정해져 있는 게 더 좋아.
알렉매그로 파면 덩치 차이 크으으으 매그너스도 큰데 알렉이 많이 커서 상대적 작음이 됨. 거기에 나이차이 한참 많이 나는 연상수, 연하공 크으으으으. 매그너스가 훨씬 센데 져주는 거 좋아.
매그알렉이면 경험 많은 어른 매그너스가 성장 중인 어린 수장 알렉을 보듬어주는 거 좋거든요.
불멸과 필멸 조합이라 기본적으로 슬픔이 깔려있음..ㅠㅠ
나 아직 시즌4 기다린다. 캔슬 됐던 거 모른 척 할테니 시즌4 줘라.
진정령
망기무선망기.
망기무선이면 지고지순한 선녀(물리)탑과 HP10 대마법사 텀 조합 신선하고 맛있다. 고고하신 남망기가 밤엔 미친개라는 것도 너무 좋다.
무선망기면 원래 세계관 최강자가 다 따먹는 거 아니냐고. 비록 무선이 물몸이 되긴 했지만 망기가 다 져줄 거고, 망기가 튼튼하니까 받아줘야지ㅇㅇ
희신강징.
얘네 무슨 접점이 있냐? 안면 트면 있는 거ㅇㅇ 얼굴 보고 인사했으면 잔 거지. 둘 캐릭터가 좋고 붙여 놨을 때도 합이 참 좋다. 각자 가진 서사가 만났을 때 아주...
설양성진.
내 병든 취향을 갈아 넣음.
왕샤오왕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진짜 혼삿길 막혔으니 둘이 결혼하거나 혼자 살아야 한다.
댓글
새헌도 안본 주제에 말렉에 감긴 시절이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확신의 와꾸잼
붕섀봐 넷플릭스 한달 무료를 외치던 때가 있었지ㅋㅋ
옳소!!!! 왕샤오왕은 이제 혼삿길이 서로를 향해서만 뚫려있음 무조건 결혼해야됨
여기 완전 맛집이넼ㅋㅋㅋㅋㅋ
뉴트민호 개추박고 간다 이게 얼마만의 메런 글이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