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괴담) 어젯밤, 난 reCAPTCHA를 했다.
지금 갤에서 하는 로봇이 아닙니다 그거ㅇㅇ
출처 https://m.blog.naver.com/falle⭐️quation/
221386856502
혹시 사진 reCAPTCHA를 해본 적 있는가?
체크박스가 있는 대신에, 거긴 저화질 사진이 16등분으로 나눠져 있다. 그건 아마 이렇게 말할것이다 : "도로 표지판이 있는 칸을 모두 고르시오" 그리고 당신은 도로 표지판이 포함된 구역의 칸을 클릭해야 한다.
일요일 밤 11시에, 난 공짜 이미지를 다운받는 중이었는데, reCAPTCHA가 한번 떳다. 그건 숲 한가운데로 길이 나있는 사진이었다.
사람이 포함된 칸을 모두 고르시오
좋아. 뭐 쉽네. 가운데에, 분홍색 바지를 입고 조깅하는 여자가 있었다. 그녀는 가운데 몇개의 칸을 차지하고 있었고, 난 그것들을 모두 클릭했다.
난 확인을 눌렀다.
작동하지 않았다.
사람이 포함된 칸을 모두 고르시오, 메세지가 한번 더 생겼다. 난 안경을 벗어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그리고 눈을 가늘게 뜨고 이미지를 바라보았다.
아니었다. 사진엔 그녀만 있는게 아니었다.
길에서 몇 피트 정도 벗어나서, 이미지의 가장자리 끝쪽에 난 그걸 볼 수 있었다. 엄지손가락이 조금 튀어나오게 검은색 츄리링을 입고있는 팔 한부분이 걸쳐 있었다.
난 승리감을 느끼며 그 팔이 포함된 두개의 칸을 더 클릭했다. 확인
이미지가 새로고침되면서 한번 깜빡였다. 그리고 나를 놀리듯이 똑같은 메세지가 한번 더 떳다. : 사람이 포함된 칸을 모두 고르시오
난 눈을 한번 비비고 이미지를 바라보았다.
나무는 흐릿하고 어두운 그림자를 길에 드리고 있었다. 여자의 포니테일은 왼쪽을 향하고 있었다. 노란 햇빛 조각들이 숲을 온통 얼룩지게 하고 있었다. 난 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어두운 그림자를 계속 확인했다. 하지만 아무것도 사람의 형상으로 보이진 않았다.
난 이미지의 가장자리를 바라보았다.
그럴리가 없어
이미지가 변해 있었다. 사진 가장자리에 있던 팔이 프레임 안으로 더 들어와 있었다. 두개의 칸을 차지하는 대신, 그 팔은 이제 세개의 칸을 차지하고 있었다.
그리고 조깅하는 여자는 아주 조금 길을 따라 움직였다. 마치 그녀가 한발짝 더 내딛은 듯이.
손가락 아래에서 터치패드가 매끄럽게 미끄러졌다. 내 심장은 가슴속에서 쿵쾅거리고 있었다. 천천히, 난 마우스 커서를 움직여 세개의 칸을 더 클릭했다.
확인
이미지가 깜빡였다.
사람이 포함된 칸을 모두 고르시오
난 컴퓨터에서 한발짝 뒤로 물러났다.
이미지는 또다시 달라져 있었다. 남자는 프레임 안으로 더 들어와 있었고, 다섯개의 칸을 차지하고 있었다. 그의 손은 조깅하는 여자를 향해 뻗어져, 그녀의 어깨에서 단지 몇 인치만을 앞두고 있었다.
그리고 조깅하는 사람...
그녀는 그를 향해 돌아서 있었고, 눈을 크게 뜨고 입은 소리없는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클릭, 클릭, 클릭. 난 다급하게 모든 칸을 클릭했다. 확인
로딩...
사람이 포함된 칸을 모두 고르시오
남자의 얼굴이 마침내 프레임 안으로 들어왔다.
그는 입고있는 츄리링의 후드를 완전히 앞으로 덮어 쓰고 있었다. 반투명한 할로윈 마스크가 그의 형체에 눌려 아래쪽으로 튀어나와 있었다.
그의 손이 그녀의 팔에 걸려 있었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클릭, 클릭, 클릭.
확인.
이미지가 사라졌다.
난 reCAPTCHA를 통과했다.
***
난 내가 본 걸 경찰에게 말했다. 처음에 그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난 사진을 자세히 묘사했고, 그들은 정신나간듯이 노트에 받아 적었고 나에게 질문을 해댔다.
그 여자는 케이리 존슨이라는 지역 주민의 모습과 일치했다. 그녀는 몇 주 전에 레이크우드 길을 따라 조깅을 하던 중에 실종되었다.
그녀는 돌아오지 못했다.
댓글
헐랭방구
헐...
이미지 변하는 거 존나 무서워 ㅜㅜ
허미 불쌍해.. ㅠㅠ
사진 속으로 납치돼버린 건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