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모든게좌편향되서보이냐

https://beegall.com/articles/1613
2019/07/04 01:40
222 조회수

좋은데 초큼...불편하다 중앙정렬이었으면 좋겠음 ㅠㅠ 물론 사이트만들어준거는 최고야


code: [7c2be]

댓글

code: [f877d] - 07/04/2019 01:40
나 피씨버전인데 정중앙정렬
-
- perma_link - 삭제
code: [95dd7] - 07/04/2019 01:40
컴인데 중앙정렬임
-
- perma_link - 삭제
code: [9eaaa] - 07/04/2019 01:40
좌빨이다!!!!!!!!!
-
- perma_link - 삭제

목록
No 제목 날짜 조회수 추천수
20811 해리에그시 꿈꿨다.... 13:25 4 0
20810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메인 예고편 [1] 02:32 8 3
20809 🐍중어권갤에 음양사 청아집 올나 불판 깔았습니다⚛ 07-31 15 3
20808 넷플릭스 음양사 청아집 오늘밤 (토요일) 9시 중어권갤에서 올나 한다 [4] 07-31 30 4
20807 나이키 신발 비싸네 ㅡㅡ [2] 07-30 23 0
20806 똥같은거 나가면 좆같은거 들어오고 [1] 07-30 24 0
20805 레전드였던 간디 2015년 지큐 화보 [2] 07-30 32 5
20804 ㅍ음~ 토피넛라떼 염염긋~ 근데 토피넛이 뭐야? [2] 07-30 23 1
20803 꿈에 간디 나왔다 [2] 07-29 36 4
20802 ㅅㅌㅁㅇ 붕붕이 벌집 찾았다 !!! [2] 07-28 56 1
20801 넷플 올나 달린다면 맨인더다크랑 1922 추천 07-28 18 1
20800 오늘의 나는 내일보다 젊습니다. 계속 도전하세요 [1] 07-28 35 0
20799 우리 심야 열대야 올나라도 달려야되는거 아니냐 [2] 07-28 44 0
20798 너네 요즘 날씨 때문에 더 일찍자냐 늦게 자냐 [3] 07-28 46 0
20797 붕모닝🥇 [2] 07-27 43 0
20796 ㅍ)펄럭 지명을 영어로 번역했더니 판타지스러워졌다.jpg [2] 07-27 53 0
20795 ㅃ 삼성 음성녹음 아이콘 진짜 잘못 만든듯 [1] 07-27 48 0
20794 요즘 동남아 괴담이 유행이긴 한듯 ㅋㅋㅋ [2] 07-26 42 0
20793 🏝️🌺 릴로 앤 스티치 하와이 배경이었던거 알고 있냐 [3] 07-26 44 4
20792 ㅃ 열대야네... [1] 07-26 34 1
해리에그시 꿈꿨다.... Noº 20811 21-08-01 13:25 조회 4 추천 0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메인 예고편 [1] Noº 20810 21-08-01 02:32 조회 8 추천 3
🐍중어권갤에 음양사 청아집 올나 불판 깔았습니다⚛ Noº 20809 21-07-31 20:54 조회 15 추천 3
넷플릭스 음양사 청아집 오늘밤 (토요일) 9시 중어권갤에서 올나 한다 [4] Noº 20808 21-07-31 02:31 조회 30 추천 4
나이키 신발 비싸네 ㅡㅡ [2] Noº 20807 21-07-30 19:19 조회 23 추천 0
똥같은거 나가면 좆같은거 들어오고 [1] Noº 20806 21-07-30 10:54 조회 24 추천 0
레전드였던 간디 2015년 지큐 화보 [2] Noº 20805 21-07-30 02:18 조회 32 추천 5
ㅍ음~ 토피넛라떼 염염긋~ 근데 토피넛이 뭐야? [2] Noº 20804 21-07-30 01:56 조회 23 추천 1
꿈에 간디 나왔다 [2] Noº 20803 21-07-29 00:58 조회 36 추천 4
ㅅㅌㅁㅇ 붕붕이 벌집 찾았다 !!! [2] Noº 20802 21-07-28 22:21 조회 56 추천 1
넷플 올나 달린다면 맨인더다크랑 1922 추천 Noº 20801 21-07-28 12:24 조회 18 추천 1
오늘의 나는 내일보다 젊습니다. 계속 도전하세요 [1] Noº 20800 21-07-28 11:11 조회 35 추천 0
우리 심야 열대야 올나라도 달려야되는거 아니냐 [2] Noº 20799 21-07-28 02:57 조회 44 추천 0
너네 요즘 날씨 때문에 더 일찍자냐 늦게 자냐 [3] Noº 20798 21-07-28 01:54 조회 46 추천 0
붕모닝🥇 [2] Noº 20797 21-07-27 11:00 조회 43 추천 0
ㅍ)펄럭 지명을 영어로 번역했더니 판타지스러워졌다.jpg [2] Noº 20796 21-07-27 01:59 조회 53 추천 0
ㅃ 삼성 음성녹음 아이콘 진짜 잘못 만든듯 [1] Noº 20795 21-07-27 00:28 조회 48 추천 0
요즘 동남아 괴담이 유행이긴 한듯 ㅋㅋㅋ [2] Noº 20794 21-07-26 08:31 조회 42 추천 0
🏝️🌺 릴로 앤 스티치 하와이 배경이었던거 알고 있냐 [3] Noº 20793 21-07-26 02:26 조회 44 추천 4
ㅃ 열대야네... [1] Noº 20792 21-07-26 02:08 조회 34 추천 1